본문 바로가기
정보

KB국민 차차차 구매방법

by !@#$%!@# 2020. 9. 28.

중고차를 구매하려면 요즘은 중고차매매시장을 가기 전에 SK엔카 혹은 KB국민 차차차로 알아본 뒤에 방문을 합니다. 특히나 허위매물이 많아져서 사기를 치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튜브에도 허위매물 딜러란 영상이 많을 정도로 허위로 장사를 하는데요 그런 장사를 막고자 하는 사이트들이 바로 KB국민 차차차입니다. 실매물을 올리도록 강제적으로 만들고 평균치를 내어서 터무니없는 금액들로 올리면 의심하게끔 잘 만든 사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KB국민 차차차의 광고모델은 이병헌이네요~ 대표전화는 1670-4777입니다. 하지만 대표전화로 통화할일은 거의 없을 것이고... 대부분 딜러들한테 연락을 하시겠죠? 차량매물 검색과 팔아줘 라는 내차파는방법 그리고 신차렌트 3가지가 주력인데 구매하는 방법을 오늘은 알려드릴까 합니다. 차량 매물검색으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인기, 선호차량들이 나옵니다. 벤츠E클래스, 올뉴5시리즈, GLC, CLS클래스, 뉴E클래스, 뉴S클래스, GLE 등 다양한 선호차량들을 추천하고 좌측에는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차를 검색하러 가보겠습니다.

 

검색을 들어가면 총 중고차 차량 대수 그리고 제조사와 모델이나옵니다. 현대, 기아, 한국GM, 르노삼성, 쌍용, 제네시스 부터해서 수입차, 외제차는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미니, 랜드로버 등등이 있습니다. 추천매물도 올라오고 있는데 그렌져 HG300을 한번 알아볼까요?

들어오시면 헛걸음 보상을 해준다는 헛걸음 대상차량이라는 내용이 뜨고 HG300 익스클루시브라고 차량 등급이 나옵니다. 아래에는 성능점검과 보험이력, 주행거리 기본정보들을 바로 갈 수 있게 만들어뒀고 판매자 정보가 나옵니다.

KB국민 차차차 시세가 나오는데 연식과 사고유무 그리고 주행거리에 따라 평균 금액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벗어난다면 허위매물을 의심해볼 수가 있겠죠? 그리고 신차 가격대비 잔존율, 감가상각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7년 6개월 된 그랜져는 63%의 감가로 매우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세예측 그래프까지 구매 후에 2년뒤에 팔아도 900만원대로서 감가를 잘 막아주는 시기라고 생각이 됩니다.

차차차 금융서비스로 대출 혹은 리스상품으로도 이전이 가능합니다. 선수금 기간과 기간을 정해놓으면 월 금액이 나오게 되며 우측에는 신용등급 영향 없이 24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보험도 같이 알아볼 수 있는데 차량 연식에 따라 가입자 나이에 따라 보험금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기본차량정보입니다. 주행거리, 연식, 연료, 연비, 차종, 변속기, 배기량, 색상 등 옵션에 관한 부분과 압류나 저당도 나오며 사고유무인 성능점검, 보험사고이력정보까지 깔끔하게 나옵니다. 주행거리분석으로 총 거리수와 연식에 맞춰 연평균 주행거리가 많은지 적은지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차량의 옵션은 썬루프, 내비게이션, 스마트키, 오토라이트, 주차감지센서, 가죽시트, 열선시트, 통풍시트 등이 옵션으로 되어있네요

판매자와 회사의 위치 현재 차량 판매수, 판매완료수, 판매자 설명 등 판매자의 신뢰에 대한 부분도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도 허위매물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허위매물이 다른곳에 비해 적으며 헛걸음 보상제가 되는 상품이라면 조금이나마 더 나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