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라이나생명 치매보험 정보

by !@#$%!@# 2020. 10. 10.

라이나생명은 보험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다양한 보험들이 준비가 되어있는데 치아보험과 치매보험이 가장 인기가 많은걸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나 치매는 유전인 경우가 많은편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분들도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치매의 가장 힘든점은 부양을 죽기전까지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치매가 병이긴 해도 다른병에 비해 아프거나 한게 아니기 때문에 오랫동안 모셔야합니다. 현실적으로 비용도 생각하게 되기 때문인데 아무래도 굉장히 금액적으로 부담되는편입니다. 그래서 치매보험이 상당히 많이 가입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치매에는 중증과 경증으로 나누게 되는데 이 경계가 굉장히 모호합니다. 그래서 중증치매의 보험을 들게 될 경우 보험회사에서 안해주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에 비해 경증이든, 중증이든 보장을 해주며 재가급여를 업계 최초로 보장해주는 곳이 바로 라이나생명 치매보험입니다. 상당히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간병비를 평생 보장해준다는것도 큰 메리트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거기다 치매판정이 아닌 장기요양등급을 받아도 지원금을 보장해준다고 합니다. 장기요양 등급과 관계 없이 가능하며 인지지원등급만 제외하고 나머지는 보두 지원금을 매월 보장해준다고 합니다. 업계최초라고 하니 확실히 다른 보험사와 비교되는 점들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치매환자 단계별 발병 비율입니다. 치매 환자의 67.2%가 차지하고 있는 경증치매부터 보장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경도와 중증도치매인 만큼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보험금을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되시는 분들은 한번쯤 본다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됩니다.

 

 

 

고령화시대를 접어들어서 드는 비용이 많이 들어 자식들도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기다 노인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병이 바로 치매입니다. 개인적으론 가족에게 피해를 끼친다는 부담감 때문이라 생각이 되는데 금액적으로라도 부담을 덜 준다면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이나생명 치매보험 보장지급금액입니다. 치매진단자금 500만원과 중증치매간병 생활자금으로 매월 50만원씩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치매진단자금은 최초1회만 가능하며 생활자금은 최대 종신까지 지급이 가능한 보장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라이나생명 치매보험 정보입니다.

가입나이 : 30세~60세

보험기간 : 85세 만기, 90세 만기

납입기간 : 20년납, 25년납, 30년납, 전기납

가입한도 : 30세~50세 5백만원

51세~70세 300~500만원

71세~75세 100~500만원

 

 

 

주계약 보험비용입니다.

기본적인 보험료 납입 금액이고 추가나 특약을 할경우 달라집니다.

30세 남자 : 약 14000원 / 여자 : 약 13600원

40세 남자 : 약 17000원 / 여자 : 약 16700원

50세 남자 : 약 22000원 / 여자 : 약 22000원

 

 

 

라이나생명 치매보험 청구서류입니다.

-보험금청구서

-신분증

-병명이 기재된 진단서

-장기요양 인정서

이며 추가적으로 요청할 수 있는 서류도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라이나생명 치매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