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 로봉순 트젠 나이 과거 브베 영정 성형

by !@#$%!@# 2020. 7. 23.

한때 여자 철구로 불리우는 로봉순 사건사고도 많고 특히나 찰진욕설과 끈적한 대화를 많이 하는편으로 매니악한 BJ를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로봉순

 

본명 : 김빛나

 

생년월일 : 1990년 7월 17일(30살)

 

키 : 167cm / 몸무게 : 47kg / 혈액형 : O형

 

거주 : 성남시 분당동

 

학력 : 고졸(검정고시)

 

 

 

로봉순은 과거 팝콘TV에서는 BJ릴리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렇게 유명세를 얻다가 아프리카TV로 이적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이미지가 많이 바뀌었는데요 아프리카티비로 활동하며 엽기적인 방송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면서 여자 철구란 별명도 얻게되었는데 상당히 파격적으로 방송을해서 트렌스젠더가 아니라는 의심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루머였으며 계속해서 철구와도 방송을하며 상승세를 받던 도중 시청자의 장난전화로 인해서 영구 정지처분을 받게 됩니다.

 

 

 

그 후 팝콘TV로 다시복귀하게 되며 여전히 자학적인 콘텐츠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신태일의 느금마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게 되었고 김윤태, 최홍철, 진워렌버핏, 점천수 등 다양한 인맥을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유일한 여성 멤버였던 탓에 적극적인 활동은 어려웠고 꾸준히 방송에 나오긴 했습니다. 그 중 최홍철의 관종의 삶에서 본인의 스탠스를 잘 들어나게 영상을 찍었습니다. 

 

이쁜 외모와 어울리지 않게 과격한 입담 덕에 시청자수가 꾸준히 있는 로봉순은 성형은 본인말로는 거의 모든곳을 다했다고 합니다. 특히 가슴성형 얘기도 여러번 했으며 만족한다고 방송에서 말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방송했던 탓에 판교신도시의 펜트하우스로 이사했다고 전합니다. 금액은 30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브베와 오닉스랑 합방을 팬더TV에서 주도한사람이 로봉순이라 더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