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톡 차단 후 메세지 총정리본

by !@#$%!@# 2018. 8. 29.



카카오톡은 대한민국 대표 메세지 어플입니다. 한때 많은 이슈가 있어서 다른 어플인 라인과 텔레그렘을 이용했지만 잠시뿐이고 카톡의 빠른 대처로 인해 아직까지 국민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어플에서 남녀간의 이별 혹은 지인끼리의 다툼으로 인해서 카카오톡 차단을 한 경우가 있을텐데 카톡 차단 후 메세지에 대한 정보를 총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에 바뀐 내용입니다. 예전엔 차단을 하더라도 상대방이 나의 프로필을 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프로필 까지 비공개가 가능합니다. 내가 상대방을 프로필 비공개까지 해둔다면 내가 올려놓 대표사진이나 메세지를 알 수 없는 기능까지 추가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캡처본입니다. 카톡을 차단 후에 메세지를 이렇게 보내면 1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상대방에게는 메세지가 전혀 오지 않기 때문에 만약 화해하는 문자가 오거나 사과의 문자를 보내도 알 수가 없으며 차단을 다시 풀었다 한들 차단이 되어있던 기간 동안 메세지가 온 건 다시 보이지 않는다는 점! 차단은 다시 안볼 사이일 경우에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1이 사라진거면 차단을 안했단 얘기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차단을 했는지 안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검색창에 카톡 차단 확인법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