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릴카 몸매 본명 실물 인스타 과거 승무원

by !@#$%!@# 2018. 8. 25.



처음 트위치에서 방송을 한 스트리머 릴카는 게임방송과 코스프레의 위주로 활동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뷰봇이라는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트위치TV에서 영구정지를 받았습니다. 뜨뜨뜨뜨 마찬가지로 동일한 이유였는데 해명을 했지만 영구정지를 풀어주지 않아서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시작하게 됩니다. BJ릴카 나이는 29살이며 키는 170cm 몸무게와 본명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부분이 없습니다. 





아프리카로 자리를 옮기면서 유튜브와 같이 겸 하는 BJ가 되었으며 최근에는 BJ봉준과 합방을 하고 철권 내기를 하는 등 급격하게 인기가 많아진 여BJ중 한명입니다. 





이런 여성스러운 사진도 있지만 인스타에는 숏컷으로 남성 코스프레한 사진이 있는데 남장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BJ입니다.





릴카는 과거 승무원으로 근무를 했었습니다. 키도 우월하게 크며 실물이 더 예쁘다는 얘기도 많습니다. 특히나 릴카는 불어를 잘해서 프랑스 쪽으로 근무를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여자 승무원의 미래를 생각했을때 다른쪽으로 알아보고 싶다고 하여서 그만뒀다고 말했습니다.





릴카님은 다른 여BJ, 스트리머와 달리 몸매가 드러나는 사진이 크게 없습니다. 방송할때도 주로 앉아서 하는편이라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는 편입니다.





더 많은 사진을 보고싶으시다면 BJ릴카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아이디는 xllilka 입니다.


댓글